완전괜찮아

휴대용 유모차 추천! 와이업 지니제로 2 본문

쇼핑템 리뷰

휴대용 유모차 추천! 와이업 지니제로 2

pinklime 2023. 1. 5. 22:07

올 봄 아기와 함께 첫 해외여행을 앞두고 휴대용 유모차를 사려고 이것 저것 알아보았다.

디럭스는 따로 사지 않고 부가부 비6 절충형을 쓰고 있는데, 핸들링 디자인 다 맘에 들지만 폴딩 진짜 너무 어려운 것...

그래서 휴대용은 무조건 폴딩 쉬운 걸로 알아보았다 

매장가서 보면 좋았겠지만, 갑자기 생긴 꽁돈(?)으로 사야했기에 유튭과 블로그를 정독하고 ,, 적당한 가격 선에서 합의를 본 게 바로 와이업 지니제로2!!!

베이지 캐노피 + 베이지 시트로 골랐는데 넘 맘에 든당ㅎㅎ

그리고 조립 쉬운 것도 너무 좋았다,,, 비6 조립하다가 포기할 뻔 했던거 생각났다ㅠㅠ

아기를 앉혀서 사진을 찍었으면 좋았겠지만 아직은 아기가 작아서 줄줄 흐른다 

T바도 소문대로 좋았다! 저거 딱 잡고 여기저기 구경할 생각하니 넘 귀욥*

컵홀더랑 식판도 함께 제공되다니... 부가부 악세사리에 몇십 쓴 나로서는 신세계!!

앞으로 폴딩 쉬운 와이업 지니제로 2 가지고 아기랑 어디든 다닐 수 있을 거 같당ㅎㅎㅎ